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버그/불법프로그램 신고보상제 시행 안내

1 하큐어서비스 0 58
안녕하세요.
하큐어운영팀입니다.

버그/불법프로그램 신고보상제 관련하여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내용이 상당히 길고 복잡할 수 있지만,

회원여러분의 편리하고 쾌적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분들께서 느끼시지 못 할 수도 있지만 하큐어에는

회원여러분께 편리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사람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류와 문제점들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해주시는 감사한 회원분도 계십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예기치 못한 곳에서 오류가 발생하기도 하고

IT전문 홈페이지 특성상 다양한 서버공격을 받기도 합니다.


대부분 내부 로그데이터를 통해서 확인이 되고 수정되고 있지만

간혹 확인하지 못하는 오류들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지금보다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발생하는 오류에 대하여 빠르게 인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빠르게 확인되는 만큼 악용회원도 적어지고 논란의 소지가 줄어들기도 합니다.

오류와 악성유저를 빠르게 해결하지 못한다면

사소한 오류와 악성행위로 인해 엄청난 피해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예를들면 하큐어오픈이후 발생한 PNG이미지 서버장애처럼 말이죠.


하큐어의 모든 관계자는 매일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수시로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실시하고있지만,

무엇보다 회원여러분이 이용하시면서 겪는 환경이 더욱 다양하기 때문에

조금더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공식적으로 접수를 받기로 하였습니다.

기존에는 일부 회원분께서 접수해주시고, 보상에 대한 지침이 없어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기가 쉽지 않았으나 공식적으로 접수를 받는만큼

제보해주시는 회원분께는 소소한 보상을 드릴 예정이오니

회원여러분의 적극적이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접수방법과 보상에 대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하큐어 >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며,
https://www.hacure.com/bbs/qalist.php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Q. 어떤식으로 처리가 되나요?

 A. 인지하지 못한 치명적인 오류를 최초로 제보해주시면
제보해주신 내용에 따라 아래의 보상이 지급됩니다.
10만원 / 5만원 / 1만원 / 5천원문화상품권 / RHP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보상은 차별화되어 지급됩니다.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은 담당자들이 모여 결정하게 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보상지급대상에서 제외되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보내용만으로 해당현상확인이 어려운 경우
 - 이미 동일한 문제로 접수가 되었거나, 인지하고있는 경우
 - 제보내용을 토대로 악용한 사례가 있는 경우
 - 제보의 취지와 맞지않는 경우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PlusFriend Chat